[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는데요.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캠페인 관련 화보. (사진=이랜드)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24년 10월 선보인 ‘성수 푸퍼랜드’ 팝업스토어 메인 컨셉 아이템으로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장 판매를 견인했습니다.
스아페 캠페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스아페 한정판 리유저블백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푸퍼 상품뿐만 아니라 코트, 무스탕 등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아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