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로봇청소기 출시
2017-06-22 15:23:23 2017-06-22 15:23:23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유진로봇(056080)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Disney)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블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알투디투(R2-D2)를 구현한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는 디즈니 사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마블 아이언맨과 스타워즈의 마스코트 로봇 알투디투의 특징을 로봇청소기에 표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으로 조작이 가능한 전용 앱(APP) 블루투스 컨트롤로 제품 작동과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앱(APP)으로 예약청소 시간을 3가지로 등록할 수 있어 주말과 주중 특정 요일별로 청소예약이 가능하다. 실내 공간을 구석구석 빠짐없이 청소하고, 오토·스팟·맥스·문턱 모드 등 상황별로 적용 가능한 다양한 주행모드와 물걸레 청소 기능도 더해졌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로봇청소기가 주부뿐 아니라 평소 키덜트 제품을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도 친근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22일 하남 스타필드 슈퍼샵 매장과 SSG닷컴에 단독 론칭되고 26일부터 모든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Disney)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블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알투디투(R2-D2)를 생생하게 구현한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유진로봇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