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듀윌 조리기능사 교재, 온라인서점 6월 베스트셀러 1위
2017-07-09 10:00:00 2017-07-09 10:00: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7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6월 한식 관련 분야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은 최근 조리학과 학생뿐만 아니라, 취업, 창업, 취미 등을 위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인기 자격이다. 매주 진행되는 상시 시험은 매번 접수가 조기 마감되고 있다.
 
9일 에듀윌 측에 따르면 베스트셀러를 석권중인 <2017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단기간에 한 권으로 합격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는 평이다. 이 교재에는 필기합격에 필요한 모든 이론과 기출문제가 함께 수록돼 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작년에 새롭게 개정된 최신 출제 기준을 철저히 반영했으며,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식품위생법의 최신 개정 사항까지도 모두 반영이 되어 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교재를 구입하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시험 직전 마지막 체크를 할 수 있는 ‘족집게 빈출노트’도 함께 증정한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조리기능사 관련 온라인 강의도 운영 중이다. 강의는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와 실기 과정을 제공한다.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과정은 집에서 강의를 보면서 직접 조리를 해볼 수 있도록 실기 식재료까지 1회분씩 소분하여 집으로 배달해 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