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해커스톡 ‘평생 0원 프리패스’ 오픈…“출석만 해도 수강료 환급”
2017-12-11 15:38:42 2017-12-11 15:38:42
기초영어 전문 교육브랜드 해커스톡이 현금 환급 혜택을 내건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프리패스 과정은 수강후기 작성 미션, 연속 출석 미션과 같은 까다로운 미션 없이 주 4회 출석만 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고 해커스톡 측은 덧붙였다.
 
해커스톡의 이번 ‘평생 0원 프리패스’는 영어회화, 여행영어, 문법, 비즈니스 실전영어 등 해커스톡 기초영어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과정으로, 현금 환급 혜택을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 제세공과금은 별도다. 특히, 수강생은 까다로운 미션을 달성할 필요 없이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추천 미션을 달성하면 수강료 200%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최대 200%의 수강료 환급이 진행된다. 해커스톡 측은 영어 초보자가 쉽게 회화 공부를 포기하는 것을 보며 이번 환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석 미션만 달성하면 환급을 해주어 학습 의지를 길러주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이다.
 
환급 혜택 외에도 ‘평생 0원 프리패스’의 수강생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1년에 99일 이상만 출석하면 수강 기간이 연장되어, 해커스톡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끊임없이 업데이트 되는 해커스톡의 영어회화, 여행영어, 기초 생활영어 강좌 등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베스트셀러 교재를 포함한 해커스 교재 13권이 함께 제공되며, 기본 프리패스 과정에 5만원만 추가하면 27만 원 상당의 태블릿 PC ‘해커스탭’까지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중국어 자동발사 강의 1탄’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해, 영어와 기초 중국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톡은 하나의 문장을 수많은 문장으로 응용할 수 있도록 하는 ‘패턴학습법’ 등 해커스톡만의 영어회화 공부 비법으로 기초영어 학습자 사이에서 많은 추천을 얻으며, 한 선호도 조사에서 기초영어 인강 1위에 오른 바 있다. ‘패턴학습법’과 함께 기억력을 높이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4단 반복 시스템’을 활용해 영어가 자연스럽게 입에서 나오도록 돕고, 쉽고 실용적인 영어 표현 위주로 학습하여 실생활에 활용이 가능하다. 강의 시간도 하루 10분으로 짧아 부담이 없어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여준다고 해커스톡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영어회화 왕초보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경제적 부담도 함께 덜어주기 위해 이번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준비했다”며, “오직 수강생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720만명에게 173억 상당의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해 온 해커스가 이번에도 다양한 혜택으로 영어 공부를 지원하니, 해커스톡과 함께 왕초보 영어를 탈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