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컴저축은행, 디지털뱅크 출시 이벤트
방영중 TV광고 공유 시 아이폰X, 스타벅스 쿠폰 등 증정
2018-03-27 19:19:09 2018-03-27 19:19:09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자체 모바일플랫폼인 웰컴디지털뱅크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X,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현재 방영 중인 TV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2가지 이벤트는 ▲웰컴저축은행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웰컴디지털뱅크 선언 광고영상을 시청 한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웰컴저축은행 공식 블로그에 공유한 후 링크를 댓글로 남기기 ▲페이스북에서 웰컴디지털뱅크 선언 광고영상을 시청 및 공유하고 친구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기 등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X, 스타벅스 쿠폰 그리고 카카오미니 스피커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디지털뱅크는 서민과 자영업자등 우리 주변의 보통사람들을 위한 디지털금융 서비스로, 더 많은 사람들이 웰컴디지털뱅크의 의미를 알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웰컴저축은행이 우리 옆의 보통사람들을 위한 디지털뱅크,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변신하게 되면 더 많은 고객이 디지털금융의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TV 광고 영상에는 시중은행 및 인터넷은행에서 소외받는 서민의 특징을 풍선모양으로 형상화해 주목도를 높였다.
사진/웰컴저축은행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