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 ‘챔피언’ 외 4편
2018-05-04 10:42:28 2018-05-04 10:42:2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히어로 연합군 ‘어벤져스’를 물리칠 그 사람이 누굴까? 한국형 헐크 ‘마동석’이라면 가능할까? 지난 해 ‘범죄도시’의 기록적인 흥행으로 마동석은 일약 충무로 최고 흥행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그가 몇 년 전부터 공언을 하고 다닌 팔씨름 영화 ‘챔피언’이 다시 한 번 ‘범죄도시’의 흥행력을 재현해 줄까? 일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란 괴물이 자리하고 있다. 만만치 않은 상대임에는 틀림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동석이다. 어린이날 연휴인 이번 주 주말 극장가, 두 영화의 정면 대결이 볼만할 듯 하다.(4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주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개봉: 4월 25일
누적 관객 수: 651만 8773명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이후 해체된 ‘어벤져스’. 그리고 우주에선 마블 세계관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지구 침공을 앞두고 있다. 지구에 남은 두 개의 인피니티 스톤을 손에 넣기 위한 타노스의 횡포. 그리고 그를 막기 위해 흩어졌던 ‘어벤져스’ 멤버가 다시 힘을 합친다. 역대 마블 영화 모든 히어로가 총출동한다.
 
토마토 추천평: 도대체 적수가 생각이 안난다
토마토 별점: ★★★★☆
 
 
◆ 챔피언
 
주연: 마동석, 권율, 한예리
감독: 김용완
개봉: 5월 1일
누적 관객 수: 26만 565명
 
미국 LA, 한 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꿨지만 지금은 클럽에서 일하는 ‘마크’(마동석)는 자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권율)의 설득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나한테는 팔씨름 밖에 없었어… 나 믿어!” 멈췄던 팔뚝이 다시 뛰기 시작한 ‘마크’. '진기'에게서 귀국 선물(?)로 받은 오래 전 헤어진 엄마 주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엔 엄마 대신 본 적 없는 여동생 ‘수진’(한예리)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떡하니 살고 있는데.
 
토마토 추천평: “동석이 형!!! 우리 잘하는 걸로 하자 응?”
토마토 별점: ★☆
 
 
◆ 원더스트럭
 
주연 : 줄리안 무어, 오크스 페글리, 밀리센트 시몬스
감독: 토드 헤인즈
개봉: 5월 3일
누적 관객 수: 4877명
 
1977년 불의의 사고로 엄마를 잃은 소년 ‘벤’은 우연히 엄마의 서랍장 속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빠에 대한 단서가 담긴 책 ‘원더스트럭’과 한 서점 주소를 발견하고 뉴욕으로 떠난다. 1927년, 엄격한 아버지의 통제를 받던 소녀 ‘로즈’는 어느 날, 자신이 선망하는 여배우의 공연 기사를 보고 무작정 집을 뛰쳐나와 홀로 뉴욕으로 향한다. 부푼 소망을 안고 뉴욕으로 향한 소년과 소녀, 이 둘은 50년을 뛰어넘어 자연사박물관에서 만나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잔잔함~잔잔함~잔잔함~잔잔함~
토마토 별점: ★★
 
 
◆ 그날, 바다
 
감독: 김지영
개봉: 4월 12일
누적 관객 수: 50만 3299명
 
사라진 20분, 벗어난 경로. 바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2014년 4월 16일, 세월호가 침몰했다. 8시 30분쯤과 8시 50분쯤으로 사고 발생 시간에 대한 진술은 엇갈리고, 세월호의 항로를 기록한 데이터는 각기 다르게 기록되거나 사라졌다. 과학적인 분석과 자료 수집, 4년간의 치밀한 조사로 오직 팩트로만 아직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그날을 추적한다. 잊을 수 없는 '그날', 모든 걸 알고 있는 '바다'. 증거에 증거로 그들은 답해야 할 것이다!
 
토마토 추천평: 나쁜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꼭!!!
토마토 별점: ★★★
 
 
◆ 얼리맨
 
주연: 에디 레드메인, 톰 히들스턴, 메이지 윌리엄스
감독: 닉 파크
개봉: 5월 3일
누적 관객 수: 8673명
 
공룡과 산토끼가 오순도순 정답게 살던 아주 옛날, 엉뚱하고 발랄한 얼리맨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석기 마을이 있다. 작은 토끼 대신 겁나 큰 매머드를 사냥하고픈 용감한 소년 '더그'(에디 레드메인)와 그의 베프 멧돼지 '호그놉'은 이 마을의 핵심 사고뭉치. 어느 날,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청동기 왕국의 허당 악당 '누스'(톰 히들스턴) 총독이 쳐들어 오고 석기 마을은 그의 손에 넘어가버린다. 마을을 되찾고 싶은 '더그'와 '호그놉'에게 '누스'총독은 엄청난 대결을 제안한다.
 
토마토 추천평: 애들에게 공룡시대는 무조건 엄지척!!!
토마토 별점: ★★☆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