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디자인벤처스, 신혼부부 위한 인테리어 클래스 개최
2018-06-18 17:27:05 2018-06-18 17:27:0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디자인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가 16일 수원 직영점에서 예비 신혼부부 10쌍을 초대해 '신혼집 인테리어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애 처음 인테리어를 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노하우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홈퍼니싱에 대한 뜨거운 인기로 10쌍을 초대하는 행사에 12배가 넘는 응모율을 기록했다. 
 
행사는 가수 백지영, 배우 김지호 등 수많은 연예인 집을 고쳐주며 이름을 알린 박지현 달앤스타일 대표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신혼집 컬러에 어울리는 가구 매칭 노하우 강연부터 수원 직영점에 진열된 가구와 소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보는 매장 투어까지 이론과 실습이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티크, 오크, 메이플 등 디자인벤처스의 최고급 원목가구와 벨기에 홈스타일링 브랜드 플라망의 소품을 함께 연출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 방법을 제시했다.
 
디자인벤처스는 이번 클래스에 참가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제품 구매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고급 원목 벽시계를 증정했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를 처음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 마련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자인벤처스는 16일 오전 수원 직영점에서 예비 신혼부부 10쌍을 초대해 인테리어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디자인벤처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