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지피트리, 잡스코딩 부모설명회 개최
2018-07-17 10:34:33 2018-07-18 09:06:50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잡스코딩'이 오는 7월21일 일산에 있는 잡스코딩 프리미엄센터(현 일산 매직트리 본원)에서 '4차산업혁명과 미래교육의 변화'라는 주제로 부모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들을 위한 무료 코딩체험교실도 진행된다.
 
에듀테크 전문기업인 지피트리가 개발한 잡스코딩은 유초등을 대상으로 한 전문 코딩교육 브랜드다. 2017년 하반기 론칭해 지금까지 전국에 30여개의 지역본부를 개설했으며, 2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차산업 혁명에 따른 교육의 변화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미래역량, 코딩교육에 관한 전문가의 강의로 채워진다.
 
부모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은 잡스코딩 교육 커리큘럼에서 사용될 교구들을 다양하게 체험하며 코딩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이후에는 부모와 아이가 한 팀을 이뤄 교구를 활용한 간단한 코딩 겨루기를 한다.
 
잡스코딩 일산센터 조수진 원장은 "이번 행사의 목적은 부모님에게 4차산업혁명에 따른 변화된 교육의 필요성과 소프트웨어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아이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즐기는 미래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일산지역에 거주하는 6세부터 초등 3학년까지 유초등 학생과 부모가 함께 참여 가능하다. 참가 가능인원 초과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참가신청, 문의는 잡스코딩 일산프리미엄센터(일산 매직트리)로 하면 된다.
 
사진=지피트리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