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지네스트, 혼수 시즌 맞이 '가을 웨딩 프로모션' 실시
직영점·백화점·온라인몰서 최대 40% 할인 혜택
2018-07-30 15:16:44 2018-07-30 15:16:44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더코지네스트컴퍼니(코지네스트)가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가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벨리스 린넨', '클로라 인견', '보이드 모달' 등 혼수·예단용 침구와 신혼 집들이 선물로 인기가 높은 품목으로 구성됐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20%를 추가 할인한다.
 
고급 이불솜과 충전재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위 솜털 소재 구스 이불솜과 신개념 소재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한 구스볼 충전재 등은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하고, 혼수·예단 이불을 구매한 고객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9월22일까지 전국 코지네스트 직영점과 직영 온라인몰, 백화점 55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코지네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혼수예단과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품목을 모아 준비했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코지네스트 침구는 로맨틱한 신혼 침실을 연출하기에 좋다. 결혼을 앞둔 소중한 지인에게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COZYNES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와 침구 브랜드로,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데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코지네스트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