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광글라스, 'No 플라스틱, Yes 글라스' SNS 이벤트
2018-08-07 09:28:33 2018-08-07 09:28:3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전 세계적인 플라스틱 사용 절감 움직임에 따라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를 사용해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No 플라스틱, Yes 글라스' 아이디어 공모 SNS 이벤트는 환경오염의 주 요인으로 꼽히는 플라스틱 대신 위생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유리 소재로 대체하는 생활 속 아이디어를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함께 실천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삼광글라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참여할 수 있다.
 
글라스락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대신 유리를 사용하는 팁 혹은 플라스틱을 대신 할 수 있는 유리 제품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겨 공유하면 된다.
 
각 채널별로 최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글라스락 홈세트를 상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씩 총 60명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플라스틱 대비 환경성과 위생성에서 우수한 글라스락은 삼광글라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템퍼맥스(TEMPERMAX)'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졌다. 전 세계 90여개국 이상에서 5억개 이상 누적 판매됐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