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부라더미싱-아이웨딩, '아이 미싱 유' 캠페인 진행
2018-08-07 12:21:06 2018-08-07 12:21:0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미싱 브랜드 '부라더미싱'은 웨딩서비스기업 '아이웨딩'과 손잡고 '아이 미싱 유(I Missing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을 그리워하며 만드는 단 하나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예비 신부와 친정 엄마가 한 팀으로 해당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총 10팀에게는 예단 봉투와 에코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소잉 원데이 클래스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웨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정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신부수업, #결혼준비, #부라더미싱, #아이웨딩, #미싱, #엄마와딸 등과 함께 업로드한 후 공지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예비 신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달 26일까지 신청 후 당첨자는 31일 개별 발표된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10팀 중 완성도가 가장 높은 두 팀을 선정해 부라더미싱 JA-1400모델을 증정하며, 클래스 참여 후 재치 있는 후기를 남긴 한 팀에게는 프리미엄 부라더미싱 BC-2100을 증정할 계획이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하지 못한 신청자 30팀에게는 부라더미싱에서 운영하는 핸드메이드샵 '소잉팩토리'의 '소잉 마스터 클래스 입문반' 무료교육 수강증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에코백, 파우치 등 5가지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소잉팩토리'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소잉팩토리'는 부라더미싱 제품 판매, 소잉 클래스 등을 하는 핸드메이드 문화공간으로 전국에 4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사진=부라더미싱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