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연말 호캉스족 겨냥 '아티스틱 윈터' 패키지
2018-11-14 16:48:52 2018-11-14 16:48:58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연말을 맞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호텔과 스파, 클럽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아티스틱 윈터(ARTISTIC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객실 및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권,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과 스파, 클럽 등 선택 가능한 옵션으로 마련됐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패키지 3종 ▲컨템포러리 럭셔리를 지향하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패키지 2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아트파라디소 스페셜'은 유러피안 감성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과 클럽·스파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입장권, K-스타일 스파 씨메’의 아쿠아 스파권을 제공한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의 조식과 석식 코스도 포함된다.
 
'아티스틱 힐링 패키지'는 아트파라디소 객실을 포함해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씨메르 상품은 K-스타일 스파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권을 이용할 수 있고, 이달에 한해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 조식 2인 무료 제공 혜택도 제공한다. ▲크로마 옵션은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2인 입장권과 무료 음료를 제공하며, 익일 14시 체크아웃 혜택을 더했다.
 
아트파라디소 패키지 3종 이용 기간은 연말까지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오프닝 셀러브레이션'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객실을 포함한 두 상품 중 선택 가능하다. ▲크로마 옵션은 클럽 크로마 이용권과 무료 음료가 포함된다. ▲씨메르 상품은 스파 씨메르에서 수영부터 풀파티, 아쿠아 플로트(Aqua Float) 등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과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클럽 크로마는 만 19세 이상, 스파 씨메르는 만 10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파라다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아트파라다이소 럭셔리 스위트.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