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신규 영상광고 티저 공개
'리브'서 최초 공개…본편 1월1일 선보여
2018-12-14 12:41:45 2018-12-14 12:41:45
[뉴스토마토 문지훈 기자] 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신규 영상광고 티저를 14일 간편뱅킹 애플리케이션 '리브(Liiv)'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광고에서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선포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DT)' 슬로건인 'Play Digital KB'를 모티브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소개한다.
 
티저 영상은 오는 15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본편 영상은 내년 1월1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초 방탄소년단이 국민은행 모델로 첫 출연한 'KB스타뱅킹' 영상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기 보다는 실행하고(do), 빨리 실패해보고(fast fail), 무엇을 개선해야 할지 알게 되고(learn), 다시 시도해보는(redo) 애자일 방식이 국민은행의 DT 혁신 과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국민은행
 
문지훈 기자 jhm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