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쿠쿠홈시스, 매트리스 렌털 홈쇼핑 매출 100억원 돌파
2019-01-09 15:27:10 2019-01-09 15:27:10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매트리스 렌털 서비스 상품의 홈쇼핑 매출액이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2017년 매출액 60억 대비 66.6% 성장한 수치다.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 알려진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 이하 팔로모)' 매트리스의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쿠쿠홈시스는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쿠쿠홈시스가 선보이고 있는 팔로모 매트리스는 지난해 2018년형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이탈리아 직수입 블루텍스,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 등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이탈리아 직수입 블루텍스 매트리스는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으로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고 쿠쿠홈시스 측은 설명했다.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유로탑 형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스프링과 블루텍스의 특장점을 차용해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 폼을 탑재해 체중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통기성이 우수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명품 브랜드인 팔로모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그동안 렌털 기업으로 노하우를 축적해온 쿠쿠의 서비스와 팔로모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창출, 쿠쿠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