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황금돼지해 기념 '럭키 페스티벌' 진행
'미식 여행' 콘셉트 푸드 프로모션…'황금돼지 디저트'·'황금동전 복주머니' 등 특별 메뉴
2019-01-16 16:56:22 2019-01-16 16:56:2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60년 만의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럭키 페스티벌을 진행한고 16일 밝혔다. 레스토랑 특별 메뉴와 기해년 맞이 이벤트, 키즈 액티비티 등 올해 첫 번째 황금연휴의 시작과 함께 신년의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미식 여행 콘셉트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4일부터 6일까지 풍요롭고 건강한 새해를 소망하며 황금 딤섬과 100개 한정 황금란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4일부터 6일까지 럭키백 복주머니로 구현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해산물 찜 요리로 만든 어(漁) 주머니와 시그니처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담은 육(肉) 주머니가 옥을 품은 황금돼지 디저트와 함께 제공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2일부터 6일까지 해천탕, 모듬 스시, 제철 모듬 튀김으로 구성된 굿 럭 2019(Good Luck 2019) 메뉴를 판매한다. 본 메뉴 주문시 선착순 100명에게 황금 동전을 넣은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라운지에서도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재물과 복을 염원하는 의미의 금가루를 가미한 중국 전통차 백호은침과 골드연유라떼를 판매한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2월 한 달 동안 투숙객에게 런치 단품 메뉴와 컨템포러리 한식 디너 코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플라자와 씨메르는 밝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는 1일부터 10일까지 골든 피그 럭키 드로우(Golden Pig Lucky Draw) 행사를 위한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PART(샵파트)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골든 피그 럭키 박스(Golden Pig Lucky Box)를 판매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복주머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K-스타일 스파 씨메르에서는 골든 워터 플라자를 콘셉트로 황금 대형 튜브를 마련, 더 빛나는 겨울 온수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일부터 7일까지 씨메르 무료입장 혜택을 주는 '골든 피기 위켄드(Golden Piggy Weekend)'를 진행한다. 황(黃) 또는 김, 금(金)이 포함된 이름을 가진 돼지띠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미식과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뉴이어즈 럭키백(New Year’s Lucky Bag)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과 함께 최대 15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증정하는 럭키백 스크래치 이벤트부터 그랜드 볼룸 캐주얼 조식, 수영장 등 기해년의 복을 품은 혜택이 제공된다. 가족 투숙객 대상 체험형 프로그램 LEO(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 액티비티로는 신년운세 타로카드 '피기 포춘(PIGGY FORTUNE)'과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한복체험 및 포토 서비스, 민속놀이 체험, 게릴라 빙고게임 등이 운영된다. LEO 프로그램은 3일부터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세부 일정은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2월 특별 기획된 럭키 페스티벌 관련 예약 및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라스칼라 럭키백 복주머니.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