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디자인벤처스, 결혼·이사 시즌 맞이 특가 판매
북유럽 수입 가구 등 3개 브랜드 동시 실시
2019-02-15 13:58:02 2019-02-15 13:58:0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디자인벤처스가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 가구와 입주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직영점에서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합 가구 브랜드 디자인벤처스의 다양한 컬렉션과 덴마크 키즈 가구 플렉사, 벨기에 로열 리빙 브랜드 플라망 등 3개 브랜드가 동시에 실시한다.
 
우선 백화점별 단독 제품을 선정해 35%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대리석 식탁과 가죽 체어 세트를, 현대백화점은 엘리제 식탁과 원목 체어 세트를 각각 35%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로는 디자인벤처스가 전국 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해 직영점인 압구정점과 수원점에서 침실, 거실, 주방 가구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플렉사와 플라망의 전 제품은 기본 할인율에 10%를 추가 할인한다.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싱글침대 구매시 플렉사 신제품인 사파리 벽시계를 무료 증정하고, 신규 입주 고객이나 이사, 혼수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로 더 할인 판매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종합 가구부터 어린이 가구, 북유럽 리빙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디자인벤처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