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진에어, 관리자 헌장 선포식 열어
2019-04-19 10:53:34 2019-04-19 10:53:34
[뉴스토마토 이아경 기자] 진에어는 전날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 대강당에서 관리자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의 관리자 헌장은 조직의 리더로서 △회사 이익을 견인하기 위한 성과창출 △명확한 비전 제시 △보상을 통한 동기 부여 △소통을 통한 신나는 일터 조성 △변화에 대응하며 조직 발전 △윤리 규정 준수 △인재 육성 등 핵심 7개 영역을 준수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진에어는 서울 등촌동 본사 강당에서 지난 18일 관리자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진에어
 
진에어 관계자는 "직원 설문조사와 워크샵 등을 통해 관리자 헌장을 만들었다"며 "건강한 조직문화 속에서 소속 구성원의 만족이 성장 동력이 되고 나아가 고객 서비스 향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지는 구조를 만들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진에어는 업무 중에도 내용을 되새길 수 있도록 탁상용 액자와 휴대용 팸플릿 등 다양한 형식으로 관리자 헌장을 제작해 임원과 팀장, 국내외 지점장 등 관리자급 직원들에게 배포했다. 또한 업무 관련 자유로운 의견 교류가 가능한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을 통해 소통 창구를 다양화하고, 사내 고충처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수평적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진에어는 "이번 관리자 헌장 선포를 통해 투명한 경영환경을 바탕으로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아경 기자 akl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