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전기차 카셰어링하고 EV트렌드코리아 놀러오세요”
2019-04-23 10:29:16 2019-04-23 10:29:22
[뉴스토마토 김지영 기자] EV트렌드코리아 조직위원회는 공유차 업체 그린카 전기자동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EV트렌드코리아는 오는 5월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친환경차 전시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이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전시를 통해 세계 트렌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카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문자로 안내한 뒤 오는 5월1일 온라인 입장권을 일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V트렌드코리아가 그린카 전기자동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2018 행사 모습. 사진/EV트렌드코리아
 
조직위는 이와 함께 전시 기간 동안 진행하는 전기자동차 세미나 사전 등록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세미나에는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정책토론회와 지자체, 전기차 제작 판매사 등이 참석하는 EV 세미나 등이 마련됐다. 전기차와 수소차 사용자가 참여하는 토크콘서트 등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주제로 구성했다.
 
특히 5월2~3일에 열리는 ‘EV 트렌드 세미나’에는 임근희 한국전기연구원 박사, 이항구 산업연구원 박사, 김규옥 한국교통연구원 연구원과 수소융합얼라이언스추진단, 현대자동차, 벤츠코리아 등 산학연을 대표하는 연사들이 참여해 정보를 공유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EV트렌드코리아 2019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의 실질적인 정보를 현장에서 꼭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V트렌드코리아는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 페스티벌 2019' 행사의 일환이다. C 페스티벌은 올해 5회째를 맞는 글로벌 마이스(MICE) 문화 축제다. 올해는 ‘내일을 그리다’를 주제로 청춘을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과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wldud9142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