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그드라시(YGGDRASH), 소통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기터(Gitter) 서비스 도입…'덱스레이드' 공개 예정
2019-04-23 10:58:40 2019-04-23 10:58:46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YGGDRASH)는 소통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전 세계 이그드라시 팬들과 지지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그드라시 디벨로퍼, 개발자들과 프로젝트 팀 사이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됐으며 이그드라시가 추구하고 있는 목표와 핵심기술, 특징, 서비스, 로드맵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오픈소스 저장소인 깃헙(GitHub)과 개발 가이드북인 이그드라시 디벨로퍼스(YGGDRASH Developers) 외에도 개발자들이 프로젝트팀과 자유로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기터 (Gitter)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그드라시 생태계에 필수적인 디앱(DApp) 양성을 위한 인큐베이션 서비스 '디스테이션(D-STATION)'을 소개하고 있으며, 올해 2분기 내 출시 예정인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레이드(DEXRADE)'에 관한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그드라시는 현재 인터체인을 구현한 테스트넷 알파를 공개했으며 테스트넷 베타는 2분기 내, 메인넷은 3분기에 출시할 계획이다.
 
이그드라시 CMO 장인성 이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옷으로 단정하게 차려 입고 앞으로 예정된 테스트넷 베타와 메인넷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그드라시 기터를 통해 프로젝트를 아껴주시는 모든 개발자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이그드라시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