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소봉-이연복 부자 셰프, 채널A ‘위대한 수제자’ 합류
2019-05-14 15:22:59 2019-05-14 15:22:5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중식 장인 이연복 셰프와 케이블채널 ETN연예TV 예능낭만트럭 EBS ‘조식포함아파트에 출연중인 김소봉 셰프가 팝업 식당을 오픈한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 신규예능프로그램위대한 수제자를 함께 이끌 예정이다.
 
다음 달 초 방송 예정인 ‘위대한 수제자는 이연복 셰프와 이홍운 셰프, 인기먹방BJ인 슈기와 함께 경북 안동 도산면에 팝업 식당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고객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신규예능프로그램이다. 김소봉 셰프는 음식솜씨와 고집까지 꼭 닮은 이연복 셰프와 그의 아들 이홍운 셰프 사이에서 먹방BJ인 슈기와 함께 완충역할을 자처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채널A '위대한 수제자' 출연진. 사진/채널A
 
슈기는 구독자가 무려 200만이 넘는 인기 먹방 유튜버로써 기존 대식가 이미지에서 요리를 잘하는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김소봉 셰프는 “안동까지 가서 촬영하고 있지만 이연복 셰프, 이홍운 셰프, 먹방BJ 슈기와 함께 너무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면서 기존 팝업레스토랑을 오픈해 일반 손님에게 대접하는 리얼 예능프로그램이 많이 있었지만 우리 위대한 수제자는 차별화된 포맷으로 좀 더 색다른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며 프로그램 흥행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최근 김소봉 셰프는 소봉식당오너 셰프로 소봉식당 케쥬얼브랜드더 봉반을 오픈 해 방송 활동과 사업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