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추석맞이 가구 할인…지금이 기회

한샘·이케아코리아·신세계까사 등 행사 진행

2021-09-13 17:50

조회수 : 4,58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사진/한샘
한샘 식기건조대는 총 20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노블레스 식기건조대 2단’은 40% 할인된 11만34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1단’은 50% 할인된 3만6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라믹 식기, 쿡웨어,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460여종은 최대 77% 할인한다. 스테인레스 냄비, 후라이팬으로 구성된 ‘한샘 루나 쿡웨어’ 시리즈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영국 세라믹 식기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시리즈’도 40% 할인하고 독일의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는 최대 57% 할인한다.
 
환절기 옷장 정리를 위한 ‘에브리 칸칸 수납박스’는 최대 38% 할인한다. ‘심플 빈티지 페달 휴지통 5L’는 1만9900원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양날개 플러스 건조대’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도 추석맞이 베스트 상품 특가 이벤트를 연다.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샘책장’, ‘샘키즈 수납장’, ‘아임빅 수납침대’ 등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 홈케어 상품 등 24종을 최대 78%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코리아도 ‘이케아와 함께 하는 추석’ 할인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에서 진행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은 △침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넓은 수납공간을 갖춘 프리헤텐 수납코너소파베드 △테이블 길이 조절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에케달렌 테이블+의자 세트 △충전재를 고정해주는 누빔 처리로 편안하고 산뜻한 피엘라르니카 이불 △모든 유형의 레인지와 오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냄비와 팬으로 구성된 우움벨리그 조리용품 세트다.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커머스&커뮤니티 플랫폼인 ‘굳닷컴’에서 ‘슬기로운 추석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집안 분위기 전환을 위한 디자인 가구와 더불어 추석명절선물 및 주방용품·가전 등을 오는 22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50% 페이백 이벤트, 인기 제품 100원 구매 응모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먼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을 중심으로 굳닷컴 인기디자인 가구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의 어니언 노브 거실장은 46%, 벨기에 리클라이너 명가 ‘시트앤모어’의 1인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2개의 특별 상품에 한해 구입 시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목침대를 비롯해 세라믹 냄비세트, 식기건조대, 압력밥솥 등 다양한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포인트 페이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프라이팬, 무쇠 주물 냄비, 에어프라이어, 압력밭솥 등 주방용품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