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유라

46가지 맞춤 조합…삼성 갤Z플립3 비스포크

2021-10-22 16:06

조회수 : 2,78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갤럭시Z플립3에 나만의 개성을 입힌다!"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대중화의 주역인 갤럭시Z플립3의 비스크포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옵션은 블랙(Black), 실버(Silver)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Blue), 옐로우(Yellow), 핑크(Pink), 화이트(White), 블랙(Black) 등 각각 5가지 전·후면 색상입니다. 이를 모두 조합하면 모두 49가지 조합이 나오게 됩니다. 
 
갤럭시 Z 플립 비스포크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전무)은 "오늘날 고객들은 다양한 취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제품이 필요하다"며, "삼성은 고객의 선호도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기술을 지속 개발하고 있고, 고객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비스포크 스튜디오(Bespoke Studio)'에서 프레임과 전·후면 색상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색상의 조합을 구성하고 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선 제품 색상을 선택한 고객들이 '360도 미리 보기'를 통해 이를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소셜미디어 등에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들의 취향 변화를 고려해 최소 비용으로 제품 전·후면의 패널 색상을 계속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Bespoke Upgrade Care)'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지난 21일부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130만9000원이며,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는 전·후면 패널 동시 교체 시 9만9000원입니다.
 
사진/삼성전자
 
  • 최유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