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실력에 대한 자신감 '스파크' "시승 체험해보세요"

고객 체험 강화…다양한 경품 증정

2017-06-21 11:18

조회수 : 2,8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심수진기자] 쉐보레가 ‘더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체험 강화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쉐보레는 7월 말까지 차급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경차로 자리매김한 스파크의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8월16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연비, 경차 이상의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어필, 시장 반응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쉐보레는 지난 5월 롯데렌터카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와 함께하는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개최, 국내 고객 시승 프로그램 중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하는 진기록을 세우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그린카와 함께한 고객 시승 이벤트에는 367대의 스파크 차량이 투입, 총 2만3944명이 시승을 경험했으며 특히 경차 구매에 관심이 높고 가성비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30대와 여성의 참여 비중이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 달 콤보 할부를 이용해 스파크 구입시 80만원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의 신형 LG트롬 세탁 건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재구매할인 등 이 달 마련된 구입혜택을 잘 활용하면 최대 14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쉐보레가 ‘더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체험 강화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 행사를 펼친다. 사진/한국지엠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