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마케팅 본격화

인터넷면세점 및 SNS 이벤트 실시 등 프로모션 전개

2017-11-05 10:20

조회수 : 3,4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쇼핑데이인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적립금 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11월 11일을 뜻하는 말로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신라면세점은 특히 온라인에 익숙한 ‘싼커’들을 겨냥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과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11월 10일까지 광군제 사전 예열을 위해 매일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60달러를 증정한다. 광군제 당일인 11일부터 12일까지는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는 은련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한 은련카드 전용 적립금도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최대 30%까지 쓸 수 있는 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 적용 범위 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이벤트 기간 최대 3회 증정한다.
 
9일부터 30일까지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의 11월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친구 추천을 통해 다양한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1월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최대 6명까지 추천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을 추천 할 때마다 적립금을 증정한다.
 
추천을 받은 신규 고객이 11월에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에서는 '소원 빌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계정 또는 위챗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후, 받고 싶은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스킨케어 화장품 3종('랑콤' 토닉 컴포트, '설화수' 윤결 에센스, '시세이도' 아이크림), ▲색조 화장품 3종('입생로랑' 쿠션 BB, '지방시' 4색 팔레트, '디오르' 립스틱), ▲액세서리 3종('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스와치' 여성 시계, '베디베로' 선글라스)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로 참여한 고객 중 카테고리별로 한 명씩 선정해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알리페이로 결제 시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지급 등 알리페이 제휴 혜택 강화 ▲'왕훙'을 활용한 소셜미디어 홍보 ▲중국 현지 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투어 검토 ▲중국 현지 여행박람회 참여 등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다양한 방향으로 확대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최대 쇼핑데이로 꼽히는 광군제를 맞아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광군제를 기점으로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광군제 이벤트 이미지. 사진/신라면세점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