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정관장&동인비 라운지1899’ 오픈…KGC인삼공사 체험형 매장

뷰티 사업 도전장, 바르는 홍삼 ‘동인비’ 체험 마케팅

2018-01-29 08:51

조회수 : 6,88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KGC인삼공사가 신개념 체험형 매장 '정관장&동인비 라운지1899'를 오픈해 홍삼을 활용한 헬스&뷰티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라운지1899는 KGC인삼공사의 핵심 브랜드인 먹는 홍삼 ‘정관장’과 바르는 홍삼 ‘동인비’를 하나의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느껴보고 전문가를 통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H&B매장이다.
 
KGC인삼공사가 오픈한 신개념 체험형 매장 '정관장&동인비 라운지(LOUNGE)1899' 전경. 사진/KGC인삼공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동인비 화장품의 핵심 원료가 되는 홍삼오일을 이용한 ‘오일 핸드 마사지’와 농축액을 이용한 ‘홍삼 핸드스파’를 제공해 바르는 홍삼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정관장 홍삼과 다양한 부원료로 구성한 ‘맞춤형 Tea서비스’를 통해 먹는 홍삼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담라운지에서는 홍삼 전문가가 먹고 바르는 홍삼에 대한 고객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공한다.
 
남궁주원 KGC인삼공사 H&B팀장은 “라운지1899는 단순히 홍삼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넘어 홍삼을 이해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민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라며 “20~30대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도 다양한 홍삼 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라운지1899’는 지난 26일 오픈한 서울 강남 테헤란로점을 비롯하여 현재 전국 6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지역별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60여개 이상 매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