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현준

딜라이브 전국최초 OTT박스 전문매장 오픈

2018-04-05 16:25

조회수 : 2,4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은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국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지난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OTT박스를 선보였던 딜라이브는 작년 말 기준 누적합계 15만대를 판매해 16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30만대를 목표로 순항중이다.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는 매월 무료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약 2만 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와도 국내 유료 방송 최초로 라이센스를 체결한 데 이어, 유아부터 실버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해 타사 OTT박스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딜라이브는 4월 4일(수)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에 딜라이브 플러스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해 부산지역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OTT박스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부산 스토어는 넷플릭스존, 딜라이브 플러스존, 게임존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으며, 카카오미니와 OTT박스를 묶어 4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해 오는 10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이날 열린 오픈 세레머니는 방송인 이휘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딜라이브 전용주 대표를 비롯해 BCM집행위원장 구종상 동서대 교수 등이 참석했다. 식후 행사로 딜라이브 플러스 OTT 모델인 탤런트 조보아와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팬 사인회도 열렸다.
 
딜라이브는 “OTT서비스 리딩기업인 딜라이브가 부산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전국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아울러 올 하반기 UHD급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 후 OTT 시장 확대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 박현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