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은별

silverstar@etomato.com

한발 앞서 트렌드를 보고 한층 깊게 전달하겠습니다
CJ오쇼핑, 워너원 굿즈 단독 판매

6일 오후2시부터 CJ몰 예약 판매 개시

2018-04-06 11:32

조회수 : 2,53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CJ오쇼핑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공식 굿즈 'I PROMISE YOU EDITION'을 CJ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 'I PROMISE YOU' 활동을 기념하며 기획된 공식 MD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멤버들의 앨범 재킷을 포함해 다이어리와 립 카드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시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열쇠고리, 타투 스티커 등이 들어있다. 가격은 3만7000원이다.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CJ오쇼핑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몰에서는 6일 오후2시부터 기획전에서 예약구매를 받으며 오는 20일부터는 롯데 명동 영플라자 1층과 롯데 부산 본점 7층 내 CJ스타일온에어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를 예약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예약 구매를 한 고객은 워너원 멤버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랜덤 인화 사진 1장'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일 CJ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CJ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 고객 11명에게는 워너원 멤버 전원 친필 사인이 적힌 패키지 상품을, 110명에게도 친필 사인이 포함된 '슬로건 굿즈'를 증정한다. 1111명에게는 멤버 전원의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가 배송된다.
 
장은영 CJ오쇼핑 e트렌드사업팀 MD는 "좋아하는 스타의 모습이 담긴 상품을 통해 즐거움을 얻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트렌디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CJ오쇼핑은 워너원 공식 굿즈 'I PROMISE YOU'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CJ오쇼핑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김은별

한발 앞서 트렌드를 보고 한층 깊게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