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지영

KB국민카드, 5월 해외이용 고객에 수수료 전액 캐시백

'글로벌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인천공항 매장·호텔 예약 할인도

2018-04-24 17:30

조회수 : 5,3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지영 기자] KB국민카드는 다음달부터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캐시백,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기업카드, 비씨카드, 마에스트로카드를 제외(이하 동일)한 KB국민카드로 다음달 31일까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해외서비스 수수료 등이 전액 캐시백된다.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비자, 마스터 등 국제 브랜드 카드사가 부과하는 0.5~1.4%의 해외서비스 수수료 외에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0.25%의 해외이용 수수료가 붙는다. 혜택을 받으려면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면 된다.
 
또 KB국민카드로 5월 한 달간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이 캐시백된다. 결제금액별 캐시백 금액은 30만원 이상 1만원, 100만원 이상 2만원, 200만원 이상 5만원, 300만원 이상 10만원 등이다.
 
해외 가맹점 일시불 사용 건은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말까지로,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전환 신청은 7월20일까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 사용 시 인천공항 내 면세점, 호텔, 식음료 등 제휴매장에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매장별 할인혜택은 씨티플러스면세점 10%, 워커힐 캡슐호텔 다락휴 10%, 마티나라운지·스카이허브라운지·LOUNGE.L·SPC라운지 30%, 메이하오·플레이보6·던킨도너츠·명가의뜰·투썸플레이스·하이네켄바·리틀잇츠·빌라드샬롯·앤제리너스·라그릴리아 10%, 포켓와이파이 로밍 15% 등이다.
 
이 밖에 6월 말까지 호텔스닷컴의 KB국민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은 투숙일 기준 내년 9월30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부터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캐시백,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김지영 기자 jiyeong8506@etomato.com
  • 김지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