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양지윤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공유하고 싶다면?

2018-07-12 18:24

조회수 : 2,3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대한항공이 이달 13일부터 8월20일까지 '제 25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합니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명실공히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국내외 아름다운 경치와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입니다.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그 곳에 가고 싶은 마음을 자아내게 하는 작품을 공모합니다.
 
올해에 새롭게 신설된 특별부문 'Go Beyond상'에서는 드론 촬영, 수중 촬영, 액션캠 등을 이용하여 독특한 시각으로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담은 작품도 출품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로 25주년을 맞은 이번 공모전은 수상작 기념 엽서를 제작해 전시 관람객 대상으로 배포, 발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네요. 작
 
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 양지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