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인기 스타에서 억대 회사원으로 변신한 연예인들

2018-09-11 17:19

조회수 : 3,55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연예인들에게 인기는 거품과도 같습니다. 그들 스스로가 잘 알고 있습니다. 15년이 넘는 연예 기자를 하면서 만난 수백명의 연예인들은 한 결 같이 말합니다. “지금의 인기가 부질 없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래서 그들은 마음 속으로 언제나 준비를 합니다. 만약 자신을 찾아 주는 곳이 없다면. 그런 순간이 온다면. 연예인들은 누군가 찾아줘야만 존재를 할 수 있는 직업 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찾아 주는 곳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 그들은 제 2의 인생을 언제나 염두하고 움직이고 설계합니다. 여기 제2의 인생을 꽃피운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누굴까요.
 

♦ 여현수, 억대의 재무 설계사 변신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를 본 여성 관객들은 분명히 기억할 것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이병헌과 함께 손을 잡고 마지막을 함께하던 그 남자 배우를. 바로 배우 여현수 입니다. 여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존재감 강한 연기를 펼쳐 온 배우 입니다. 1999년 데뷔 이후 숨가쁘게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그는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그는 대중의 기억에서 잊혀졌습니다. 그는 결혼과 함께 아빠가 된 후 제2의 인생을 설계했고, 전업 2년 만에 외국계 보험사의 부지점장까지 올랐습니다. 억대 연봉을 받고 있는 아주 잘 나가는 재무설계사로 변신해 그를 기억하던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은퇴한 여현수 “억대 재무설계사 변신 아내가 좋아해”(OSEN 보도)

 
♦ 아이돌 스타에서 유튜버 크리에이터 변신
 
잘 나가던 아이돌그룹 엠블랙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멤버 가운데 지오 역시 소위 말해 아주 잘나갔습니다. 하지만 그는 파격적인 선택을 합니다. 아이돌 스타로서의 인기를 내려놨습니다. 연예인으로서의 삶도 버렸습니다. 몇 년 전 그는 온라인 세상으로 진출합니다. 이미 포화 상태나 다름 없던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을 선언합니다. 각종 비속어와 자극적인 내용 등 무분별한 방송으로 문제가 되고 있던 1인 방송 시장에서 그는 깨끗하고 클린한 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입 역시 연예인 시절보다 훨씬 좋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돌 스타보다 지금의 생활이 더욱 만족 스럽다고 하네요.
 
엠블랙 지오 “수입? 매달 중형차 한 대 값 정도”(국민일보)

 
♦ 개그맨에서 억대 쇼호스트
 
개그맨 문천식을 기억하는 안방극장 시청자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 역시 몇 년 전부터 활동 무대를 옮겼습니다. 그 무대는 다름 아닌 홈쇼핑 채널입니다. 여러 방송인들이 쇼핑 채널이 진출해 쇼호스트에 도전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은 무대입니다. 경쟁이 너무도 치열합니다. 하지만 문천식은 개그맨 시절의 순발력을 앞세워 승승장구 중이랍니다. 이미 억대 연봉을 받고 있는 인기 쇼호스트가 됐답니다. 물론 개그맨 시절과 비교해서 수입도 급상승했고요.
 
억대 쇼호스트 변신 개그맨 문천식(OBS 독특한 연예뉴스 보도)

 
♦ 입영열차 안에서 벤츠로 갈아탄 발라드 왕자님
 
워낙 많은 케이스가 있지만 이 분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가수 김민우 입니다. 2030세대는 누군지 잘 모르실 것입니다. 하지만 40대 이상은 기억합니다. 1990년대 초반 ‘사랑일뿐이야’란 곡으로 가요계를 평정했습니다. 그리고 후속곡 ‘입영열차 안에서’로 다시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킵니다. 지금도 입대하는 장병들의 주제곡으로 쓰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곡 입니다. 단 두 곡의 히트곡을 낸 그는 현재는 강남의 한 외제차 전시장의 간부 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수입은 당연히 억대 입니다. 판매왕도 여러 번 차지할 정도로 수완이 좋다고 합니다.
 
가수출신 벤츠 딜러 김민우, 판매왕 비결은 ‘집중력’(한국경제 보도)

사진/방송캡처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