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세계적인 스타들의 깜짝 국내 등장

2018-10-08 17:22

조회수 : 3,51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세계적인 스타들의 한국 방문은 그리 낯선 모습이 아닙니다. 특급 스타들의 국내 방한이나 내한 공연 등은 이제 우리에겐 결코 놀랄 만한 일도 아닙니다. 하지만 가끔씩 아주 가끔씩 깜짝 놀랄 만한 모습들이 팬들에게 포착되고는 합니다. 전 세계 그 어느 곳보다도 활발한 국내 네티즌들의 SNS 활동이 몰래 국내를 방문한 스타들의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으로 또 때로는 지인들과 가끔씩은 혼자 유유자적 자유를 즐기러 국내를 찾은 스타들의 소탈한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 샘 스미스, 공연 앞두고 즐기는 홍대 라이프
 
세계적인 팝스타 샘 스미스의 홍대 나들이가 8일 오후 온라인에서 화제 입니다. 영국 출신의 가수 샘 스미스는 2016년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2015년 제57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레코드상, 2015년 제57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2015년 제57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팝 보컬 앨범상 등 최근 몇 년 동안 음악계에서 가장 굵직한 상을 연이어 휩쓴 가장 핫한 가수 중 한 명입니다. 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더 스릴 오브 잇 올(The Thrill of it all)' 발매 기념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첫 내한 공연을 앞두고 홍대 등지에서 자유 시간을 갖는 모습이 SNS에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샘 스미스, 홍대는 처음이지(엑스포츠 보도)
 
♦ 그웬 스테파니, 화려한 서울 휴가
 
2013년 10월 서울 청담동을 다니던 시민들은 화려한 금발의 외국인 여성을 본 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그웬 스테파니가 남편과 함께 6박 7일 일정으로 국내를 방문한 바 있습니다. 그의 방문은 놀랍게도 그저 휴가 였습니다. 이 정도 네임 벨류의 스타라면 특별한 일정이 있어서 방문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당시 그웬은 말 그대로 가족 및 측근 몇 명만 대동한 채 국내에서 망중한을 즐겼다고 합니다. 그의 모습이 담긴 몇몇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그의 휴가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웬 스테파니도 반한 청담동의 화려함(OSEN 보도)

 
♦ 아이언맨은 인사동을 좋아해
 
마블의 대표 히어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유머스런 모습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가 출연했던 많은 마블 영화 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홍보차 내한 당시 그는 잠시 시간을 내 인사동 쇼핑에 나섰습니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도 “내가 쇼핑을 해야 한다. 빨리 끝내 달라”며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역시 충분히 로다주 다운 모습입니다.
 
로다주 “지금 진지하게 쇼핑 중”(마이데일리 보도)
 

♦ 밀라 요보비치, 나도 인사동 마니아
 
‘레지던트’ 시리즈의 여주인공 밀라 요보비치도 인사동 투어에서 팬들에게 포착된 바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홍보차 내한한 일정에서 그도 감독인 폴 앤더슨과 짬을 내 관광을 즐겼습니다. 폴 앤더슨은 밀라 요보비치의 남편입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두 사람은 정말 편한 차림으로 그 흔한 보디가드도 대동하지 않고 자유롭게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를 알아 본 팬들과도 서슴없이 사진을 찍어 주는 등 팬 서비스도 할리우드 특급이었습니다.
 
밀라 요보비치, 인사동 투어(비즈엔터 보도)

 
♦ 제시카 알바? 강남 클럽 출몰?
 
클러버들에겐 일대 사건이었습니다. 2012년 제시카 알바가 강남의 한 유명 클럽에 나타났단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인증샷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됐습니다. 누가 봐도 제시카 알바 였습니다. 루머의 실체는 사실이었습니다. 그가 가족들과 일본 여행 중 가까운 한국에 잠시 들렀고, 강남의 한 클럽에 나타난 것입니다. 그날 그를 본 시민들은 너무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당연하겠죠.
 
제시카 알바, 강남 클럽 등장?(쿠키뉴스 보도)
 
사진/샘스미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제시카 알바(온라인 커뮤니티)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