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쌍용차, 다양한 이벤트로 '렉스턴 스포츠 칸' 알린다

2019-01-08 17:10

조회수 : 2,90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쌍용자동차는 새해 첫 신차로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새로운 칸을 알려라!'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 세 모델 중 내 마음 속 최고의 렉스턴 스포츠 칸에 투표하면 된다.
 
해당 모델은 ▲친구들과 스키장비까지 넉넉하게 싣고 스키장에 갈 수 있는 '몬스터박스'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세상 어디든 갈 수 있는 이동식 별장, 캠퍼들의 로망을 담은 '럭셔리 캠핑' 이다. 
 
추첨을 통해 VIPS 외식상품권(5만원, 5명), 용평리조트 숙박권(매주 1명), 용평리조트 리프트 이용권(매주 10명) 등을 선물한다.또한 응모한 뒤 발급되는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공유하는 횟수에 따라 ▲애플 에어팟(1명) ▲BHC 치킨세트(4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편의점 1천원 쿠폰(1000명 선착순)의 경품혜택이 주어진다.
 
쌍용차는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쌍용차
 
두번째로 쌍용차 전시장 내방 고객들에게는 행운의 돼지저금통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더욱 큰 행운을 안겨 주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받은 돼지저금통 안에 있는 시리얼넘버를 쌍용차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ⅩS(1명) ▲SKT NUGU캔들(5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다음달 28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3월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한편, 쌍용차는 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 고객초청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