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쉐보레, 영화 '트랜스포머' 연계 고객마케팅 실시

상영회 초청·관람권 증정…영화관 내 쉐보레 브랜드관 마련

2017-06-11 15:14

조회수 : 3,35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쉐보레가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최신작 최후의 기사 편의 이 달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는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편 상영회에 초청한다. 이번 상영 이벤트는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서 개최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여름비치세트 등 경품도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1만명에게 인당 2매씩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차를 맞이해 제작된 신작은 더욱 강렬해진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폭넓은 스포츠·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편과 연계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 쉐보레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오는 23일부터는 서울 반포에 위치한 파미에 스테이션에 카마로SS와 올 뉴 크루즈 무료 시승 센터를 열어 영화 속 쉐보레 제품을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쉐보레를 대표하는 스포츠카 카마로SS는 지난해 9월 국내 출시됐으며, 지난달 44대, 올해 누적 254대 판매됐다. 
 
쉐보레가 영화 트랜스포머:최후의기사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지엠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