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 진행
2011-12-12 18:06:52 2011-12-12 18:08:36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매일유업(005990)에서 만든 프리미엄 냉장카레 'MCC고베식당'이 전국 대형 마트 문화센터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를 26일까지 진행한다.
 
'MCC고베식당' 홈페이지(www.kobekitchen.com)에 소개된 전국 각 지역의 대형마트 문화센터에 개설된 쿠킹 클래스 장소와 일정을 확인해 신청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5세~8세의 어린이와 엄마가 함께 참가할 수 있다.
 
'MCC고베식당과 함께 하는 일본 카레 여행' 쿠킹 클래스에서는 전문 쉐프로부터 크로켓과 비프카레 소스, 치킨카레 샌드위치 등 정통 일본 카레인 ‘MCC고베식당’ 카레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배우고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요리 실습 외에도 카레의 역사 등 카레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재미와 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MCC고베식당'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의 어린이용 앞치마와 고베식당 제품이 선물로 제공되며 클래스 체험 후 고베식당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담 및 후기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CC고베식당'은 냉장유통의 특성상 일반 카레진열대가 아닌 냉장식품 코너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