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봄맞이 문화 이벤트 활발
2013-02-23 09:28:05 2013-02-23 09:30:13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봄을 앞두고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강강술래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남긴 고객 20명에게 비보이와 아카펠라, 비트박스가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 '비밥(BIBAP)'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총 100명의 고객에게 한미수교 130주년을 맞아 미국 인상주의 대표작가 90명의 작품을 전시하는 '미국 인상주의 특별전'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블랙스미스는 오는 24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정월대보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을 남긴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다음달 20일 공연되는 뮤지컬 '삼총사'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깐부치킨은 다음달 6일까지 뮤지컬 '그리스' 티켓을 증정하는 커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깐부치킨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포스팅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좋아요' 추천수를 받은 고객에게 VIP 초대권 2매와 전기구이 상품권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초코핑크벨벳과 모카핑크벨벳, 레드벨벳 미니케이크 등 3종의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핑크벨벳 마시고 떠나자, 괌 아웃리거 리조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거쳐 괌 아웃리거 여행권(3명), 뮤지컬 '삼총사' 티켓(50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탐스놀이터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열고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티켓과 영화 '남쪽으로 튀어', '신세계' 티켓을 증정한다.
 
씨푸드 레스토랑 무스쿠스는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 고전소설 '배비장전'을 원작으로 만든 창작 뮤지컬 '살짜기 옵서예' 티켓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다음달 5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추운 날씨로 잃었던 활력을 찾아주기 위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다"며 "이를 잘 활용하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