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티맥스, 금융산업 종사자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 개최
2014-04-08 14:57:39 2014-04-08 15:01:59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 티맥스소프트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베로가 오는 1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인사이트 세미나는 미래지향적 통합 인터페이스 구성을 위한 티맥스소프트의 솔루션 소개와 최근 무선 환경·디바이스의 발전, 클라우드 환경의 성장 등 변화된 IT 환경에서 새로운 채널 통합 솔루션으로 등장한 '인피니링크(InfiniLink)'의 강점과 기대효과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 제1금융권 핵심업무에 도입되어 그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관리(RDBMS) 솔루션 '티베로 5'도 금융산업 종사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티베로 5'는 최근 경남은행의 차세대 IT시스템 채널영역 DBMS로 채택되는 등 금융 분야에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국산 DB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티베로의 변경데이터관리(CDC) 솔루션 제품 '프로싱크(ProSync)'도 소개한다. 프로싱크는 티베로 혹은 오라클로 운영중인 데이터베이스에서 필요한 데이터만을 실시간으로 목적지 데이터베이스에 정확하게 반영해주는 데이터베이스 통합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대용량 데이터를 전달하는 경우에도 자원 효율적인 구조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국내에서는 신한생명, NH농협 등의 금융권에 도입되어 사용 중에 있다.
 
남봉진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실장은 "이번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는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등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국내 금융기관들이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융기관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금융권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 포스터.(사진제공=티맥스소프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