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오픈
2014-06-17 14:47:32 2014-06-17 14:51:59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16일 인천공항 내에 단독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그동안 관광공사 면세점에 샵인샵으로 매장을 운영해왔지만 단독 매장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임점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경쟁력 제고는 물론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중국시장 공략에도 더욱 힘을 받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기관 코오롱스포츠 영업센터 부장은 "이번 단독 매장 오픈으로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에도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코오롱스포츠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반영한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 구성으로 기존 면세 매장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녹여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공항 면세점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같은 컨셉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블랙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연출해 기존 아웃도어 매장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가벼운 트레킹 라인은 물론 여행시나 도심에서도 연출이 가능한 트래블 라인을 집중 배치함으로써 공항이라는 특성과 방문 고객들을 고려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면세점 단독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고객에게 아웃도어용 손수건(반다나)을, 20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목베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MOVE-XO(무브엑소)'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EXO카드 홀더도 증정한다.
 
◇(사진제공=코오롱스포츠)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