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얼리 썸머 이벤트'
2018-06-20 10:08:57 2018-06-20 10:08:57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얼리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진로봇에 따르면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강력한 흡입력이 강점인 오메가와 아이언맨, 스타워즈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모델, 가성비 좋은 신제품 A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워팬 혹은 선풍기가 증정된다.
 
또한 아이클레보닷컴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벤더사를 통해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이마트 가전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 킨텍스, 은평, 죽전, 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고양, 인천 연수점 총 7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풍기를 증정한다.
 
한편, 유진로봇은 21일부터 오는 7월4일까지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아이클레보 로드쇼'를 열어 제품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고 구입 모델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파워 흡입력과 카메라 내비게이션 맵핑 기술을 적용한 정교한 주행이 가능한 가정용 로봇청소기다. 산업통상자원부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