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우리 ‘범죄도시3’ 언제 봄?”
2023-04-18 07:00:49 2023-04-18 13:16:0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이제 대한민국 영화계 대표 액션 시리즈가 된 범죄도시’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l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l 감독: 이상용)3편으로 컴백 준비를 합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 배후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립니다.
 
 
 
17일 오후 범죄도시3’ 측은 개봉 준비를 마치고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범죄도시시리즈의 주인공 마석도의 비교불가 포스를 보여주며 스크린을 압도할 빅펀치를 예고합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이란 콘셉트와 1, 2편 시그니처 장면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마석도특유의 유머와 액션에 더해진?” “다시 봄?” “언제 봄?” “, !”으로 이어진 위트 있는 극장가 출격 예고는 범죄도시3’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작년 최고 흥행작이자 팬데믹 시즌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범죄도시2’ 흥행 기운을 이어받은 범죄도시3’는 통쾌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싹 쓸어버릴 예정입니다.
 
 
 
범죄도시3’범죄도시2’ 연출을 맡은 이상용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여기에 대체 불가 괴물 형사마석도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부서를 이동한 뒤 펼쳐지는 얘기로,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더 커진 범죄소탕 작전을 다룹니다. 무엇보다 더욱 확대된 범죄도시시리즈 세계관과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빌런 등장으로 기존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한 범죄도시3’는 올 상반기 개봉 예정입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