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홈페이지 오픈
놓치기 쉬운 비타민 건강 정보 등 비타민 포털로 꾸며
2011-12-05 11:05:49 2011-12-05 11:07:27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Vfood)'의 브랜드 사이트(http://www.vfood.co.kr)를 5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브이푸드의 제품 특성과 브랜드 철학, 가치 등을 제공하고 식품 관련 정보와 안전한 비타민 섭취를 돕기 위해 만들었다.
 
특히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비타민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풀어주는 한편 본인의 신체특성을 고려한 비타민 추천기능과 계절에 맞춘 영양정보 등을 담았다.
 
이와 함께 브이푸드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소중한 지인에게 성탄절 카드와 함께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Vfood와V-mas하세요!'를 비롯 '매일 매일 행운 Tree' 등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Vfood와V-mas하세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트리에 장식된 총 14종의 브이푸드 비타민 중 선물하고 싶은 비타민을 선택해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하고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SNS로 스크랩해 URL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Vfood와V-mas하세요!' '매일매일행운Tree' 두 이벤트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브이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야쿠르트 HF부문 채승범 부문장은 "브이푸드가 가진 천연 원료 비타민의 특성과 가치를 많은 고객들과 교감하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자칫 놓치기 쉬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올바른 비타민 식습관을 지속적으로 제시 하겠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