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엔진사운드 활용한 ‘조규찬’ 자작곡 공개
르노삼성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 위해 조규찬이 직접 작업
2012-05-23 17:31:39 2012-05-23 17:32:15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Finder)'. 오는 6월 발간되는 파인더 5호에서 가수 조규찬이 르노삼성자동차 엔진 사운드를 활용한 주제곡 '낮은 하늘을 달리다'를 선보인다.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르노삼성의 엔진사운드를 활용해 가수 조규찬이 작곡한 ‘낮은 하늘을 달리다’를 오는 24일 열리는 ‘2012년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가수 조규찬이 르노삼성자동차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드라이빙 뮤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Finder)’ 5호의 주제곡이다.
 
곡 전반부에 르노삼성자동차 고유의 엔진사운드를 삽입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 곳을 부산모터쇼 르노삼성자동차 부스내 디지털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음악과 사운드를 통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주수연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부산모터쇼에서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파인더’가 특별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인더는 지난해 2월 창간돼 각종 문화, 예술 소식 및 르노삼성자동차의 전 차량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매거진이다.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약 7만건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5월24일 부산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파인더 5호는 6월 초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