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문가와 혼수가전 상담을"..'웨딩페어' 개최
2012-08-26 14:09:40 2012-08-26 14:11:02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부터 9월2일까지 사흘간 서울  강남역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삼성전자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31일 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혼수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전문 상담사들이 구매를 상담해주는 코너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1일~2일 오전에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 원본을 가지고 웨딩페어에 참석해 상담을 받는 신혼부부에게 선착순으로 에버랜드 티켓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웨딩페어 기간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신혼부부에게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 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문적인 혼수 상담을 통해 신혼부부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우려는 차별화된 웨딩페어"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이번 행사는 혼수 준비의 필수 코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1명)와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신랑·신부세트를 증정한다. 사전등록 뒤 웨딩페어에 참석하면 선착순으로 메이크업 서비스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