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농 액티비아, '비주얼 콘테스트' 공모전
2012-10-04 11:04:27 2012-10-04 11:05:48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드링킹 신제품 '액티비아 Fresh' 출시를 기념해 '비주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당신만의 Fresh Morning은?'을 주제로 사진, 일러스트, 웹툰, 팝 아트 등의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아침 이미지를 표현하면 된다.
 
출품작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내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하며 선정된 응모자에게 총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