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포츠 마케팅 박차..프로야구·모터스포츠 후원
SK, 두산, 롯데, LG, NC 등 프로야구팀 후원
2013-04-03 10:30:57 2013-04-03 10:33:29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한국지엠은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쉐보레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국지엠은 올해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를 비롯해 신생팀인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쉐보레는 올 한해 경기장 내 쉐보레 트랙스 차량을 전시하고 관중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트를 제공한다.
 
또 프로야구 경기와 유명 선수들과의 이벤트에 초청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독특한 아이디어로 시즌 내내 고객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쉐보레 레이싱팀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되는 2013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이번 경기에서 1800cc엔진이 아닌 2000cc엔진을 크루즈 레이싱카에 장착하고 대회에 출전한다.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진표 선수 등 팀 전원이 이에 대한 최종 준비를 마쳤으며, 종합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현장의 생동감을 만끽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는 쉐보레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쉐보레가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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