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제안게시판'으로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 나서
2013-04-19 13:02:11 2013-04-19 13:04:38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고객들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한 창구로 '제안게시판'을 신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메프는 상품에 대한 문의뿐만 아니라, 위메프 전체 서비스에 대해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통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제안게시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제안게시판을 통해 위메프에 바라는 점과 제안사항을 올릴 수 있다. 위메프는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 개선에 직접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또 제안게시판 전담 인력을 배치해 실시간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다.
 
위메프는 매달 5일 제안게시판에 의견을 남겨준 고객 중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의 아이디어를 제공한 8명을 선정해 총 25만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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