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디자인벤처스, 가을시즌 맞이 리빙 페어 진행
침대·식탁·거실장·책상 등 최대 35% 할인
2018-08-10 09:10:27 2018-08-10 09:10:27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가구업체 디자인벤처스가 10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직영 매장에서 침대와 식탁을 비롯한 고급 원목과 대리석 가구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최고급 수종 오크로 만든 폴카2S 컬렉션의 서랍침대와 3단 서랍장 30% 할인 ▲단풍나무로 만든 휴버트 컬렉션 서랍침대와 로맨틱메이플 컬렉션의 델타장식장 35% 할인 ▲동남아시아산 티크로 만들어 견고하고 단단한 티크마운틴 식탁과 체어 세트 30% 할인 ▲심플한 디자인의 고무나무 식탁과 체어 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 가을 이사와 혼수 고객을 위한 리빙, 다이닝, 베드룸 패키지도 구성했다. ▲최고급 천연 소가죽으로 만든 3인 소파와 천연 대리석으로 만든 6인 식탁 및 체어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30% 할인 ▲자작나무로 만든 서랍침대와 사이드테이블, 화장대와 거울, 스툴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추가 할인,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백화점은 매장별 행사 기간과 할인율이 다르므로 방문 매장에 확인해야 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고급 원목이나 천연 대리석 가구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며 "올 가을 이사나 결혼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전국 디자인벤처스 매장에 방문해 특별한 혜택을 확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디자인벤처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