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드래고니카' 오픈베타 실시
2010-09-02 17:56: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엔씨소프트(036570)는 ‘드래고니카’의 공개시범서비스(OBT)를 1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고니카’는 액션 RPG로 적을 띄워 올리고 공중에서 콤보 스킬로 격파하는 ‘라이징 콤보 액션’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OBT버전에서는 27개의 필드와 108개의 미션맵, 7개의 대형 보스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OBT 서비스를 기념해 1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득템의 순간’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나이키 운동화, 자블라니 축구공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모험의 순간’과 ‘콤보의 순간’ 이벤트는 레벨 업을 통해 ‘전직 퀘스트’를 달성하거나 ‘2000 콤보’를 달성하면 레어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신민균 엔씨소프트 사업2실장은 “CBT와 Pre-OBT를 거치면서 게임 내 밸런스와 안정성에 대해 최종점검을 마쳤다”며 “‘드래고니카’의 가장 큰 매력인 ‘라이징 콤보’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OBT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별도의 신청 없이 드래고니카의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drag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