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신개념 ‘안티 에이징 앰플 에센스’ 출시
2010-10-20 13:44:0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대표 서영필)의 미샤화장품이 복합적인 노화 현상에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안티 에이징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샤화장품이 출시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는 유해 활성산소로부터의 피부 산화뿐 아니라 피부 내부 과도한 당분 축적으로 인해 피부를 칙칙하고 딱딱하게 만드는 당화를 동시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다.
 
기존에 출시된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피부 산화만을 집중 케어해왔으나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 는 항당화와 항산화 프로세스로 전반적인 노화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당화(糖化, Glycation)는 새롭게 밝혀진 노화의 원인 중 하나로 과다한 당분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소비되지 못한 당에 의해 피부가 노화되는 현상을 말한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의 핵심성분인 ‘Anti-Glycation Vector’는 나이가 들면서 가속화되는 피부 당화를 집중 케어해 탄력 넘치고 투명한 피부를 젊고 아름다운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ml/가격 4만2000원)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