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튀지지 않은 영양간식 '구운콩깍지' 출시
2011-02-09 14:57:5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운 완두콩 스낵 ‘구운콩깍지(60g)’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구운콩깍지’는 전체 원료의 69%를 완두콩으로 만들어 몸에 좋은 단백질이 동일 중량 두유의 5배 이상 함유돼 있는 영양 간식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칼로리는 크게 줄이고 완두콩의 영양성분은 그대로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천연 토코페롤이 함유된 올리브유로 100% 드레싱 처리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은 물론, 짭짤하고 달콤한 간장소스로 맛을 내고 완두콩깍지의 볼록볼록한 모양을 그대로 살려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해 콩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태제과는 신제품 ‘구운콩깍지’ 출시를 기념해 포장지에 인쇄된 QR코드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과자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부장은 “원료의 영양성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열풍방식으로 구운 완두콩 스낵은 기름에 튀긴 스낵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짧은 기간 내에 국내 스낵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 할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