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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광주지역 신규 딜러에 '프리마 모터스' 선정
2011-07-25 12:45:18 2011-07-25 12:45:51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한국닛산은 광주 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프리마 모터스'를 선정하고 공식 딜러의향서(LOI, Letter of Intent)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네트워크 강화를 목표로 신규 딜러를 모집하고 있는 닛산은 지난 3월 대구에 이어 이번 광주 딜러 선정으로 올해 안에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 8개의 전시장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특히 광주지역은 새롭게 떠오르는 수입차 브랜드의 격전지로서 향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수입차 시장에 있어 올 하반기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닛산의 전략모델 큐브(CUBE)와 함께 새로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광주를 비롯한 전국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한국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LOI 체결에 따라 새롭게 닛산 브랜드의 전파를 맡게 될 프리마 모터스는 오는 9월 중 완공을 목표로 광주광역시 동구 대인동에 건물 면적 1429㎡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설할 계획이다.
 
광주 전시장은 닛산 브랜드의 글로벌 전시장 기준인 NRVI(Nissan Retail Visual Identity) 컨셉을 적용해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다.
 
여기에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해 전문 테크니션을 갖춘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제공할 예정이다.
 
◇ 한국닛산은 광주 지역 내 닛산 브랜드의 판매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로 '프리마 모터스'를 선정했다. 사진은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인기 프리마 모터스 대표(왼쪽)의 모습.
 
뉴스토마토 김유나 기자 yn012486@etoma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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